차시명 |
1차시. e-비즈니스 입문자가 알아야 할 필수적인 개념 정리
|
2차시. e-비즈니스 입문자가 알아야 할 관련 기술의 이해
|
3차시. 성공을 설계하는 혁신적인 e-비즈니스 모델 11가지
|
4차시. 시장을 선도하는 e-비즈니스 상품 개발 방법
|
5차시. e-비즈니스 수익성을 최대화하는 가격 결정 전략
|
6차시. e-비즈니스를 위한 시장 분석의 기술 마스터 플랜
|
7차시. 경쟁사 분석을 통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기법
|
8차시. 핵심 성공 요소를 도출하는 분석 방법 2가지
|
9차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e-비즈니스 CS의 이해
|
10차시. 맞춤형 관리의 정석 고객 유형별 맞춤 관리 전략
|
11차시. 고객 만족도 상승 비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실행 방안
|
12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의 효과적 적용 방안
|
13차시. 매출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라
|
14차시.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CRM의 전략적 활용 방안
|
15차시. 불만 고객 관리로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라
|
16차시. 온라인 스토어 런칭! 성공적인 시작을 위한 필수 체크리스트
|
17차시. 온라인 스토어 운영의 모든 것! 일일 관리 TIP
|
18차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상품 페이지 구성 비법
|
19차시. 글로벌 시장을 잡아라! 글로벌 e-비즈니스 전략
|
20차시. 라이브 커머스 준비를 위한 실행 가이드
|
21차시. 라이브 커머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핵심 전략
|
22차시. e-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가이드
|
23차시. ROI를 두 배로 높이는 e-비즈니스 광고 전략 및 실행 노하우
|
24차시. 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뉴미디어 마케팅으로 리드하라
|
25차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콘텐츠 마케팅 실행 방안
|
26차시. 마케팅 활용을 위한 AI 기초 지식의 이해
|
27차시. AI를 활용한 e-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전략
|
28차시. AI를 활용한 e-비즈니스 콘텐츠 마케팅 실행 노하우
|
29차시. e-비즈니스 고객 관리는 AI 챗봇을 활용하라
|
30차시. 상품 주문부터 배송까지! 효율적인 상품 관리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