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명 e-비즈니스전문가1급
교수명 Commentary(주)

차시명
  1차시. e-비즈니스 입문자가 알아야 할 필수적인 개념 정리
  2차시. e-비즈니스 입문자가 알아야 할 관련 기술의 이해
  3차시. 성공을 설계하는 혁신적인 e-비즈니스 모델 11가지
  4차시. 시장을 선도하는 e-비즈니스 상품 개발 방법
  5차시. e-비즈니스 수익성을 최대화하는 가격 결정 전략
  6차시. e-비즈니스를 위한 시장 분석의 기술 마스터 플랜
  7차시. 경쟁사 분석을 통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기법
  8차시. 핵심 성공 요소를 도출하는 분석 방법 2가지
  9차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e-비즈니스 CS의 이해
  10차시. 맞춤형 관리의 정석 고객 유형별 맞춤 관리 전략
  11차시. 고객 만족도 상승 비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실행 방안
  12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의 효과적 적용 방안
  13차시. 매출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라
  14차시.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CRM의 전략적 활용 방안
  15차시. 불만 고객 관리로 고객의 충성도를 높여라
  16차시. 온라인 스토어 런칭! 성공적인 시작을 위한 필수 체크리스트
  17차시. 온라인 스토어 운영의 모든 것! 일일 관리 TIP
  18차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상품 페이지 구성 비법
  19차시. 글로벌 시장을 잡아라! 글로벌 e-비즈니스 전략
  20차시. 라이브 커머스 준비를 위한 실행 가이드
  21차시. 라이브 커머스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핵심 전략
  22차시. e-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개발 가이드
  23차시. ROI를 두 배로 높이는 e-비즈니스 광고 전략 및 실행 노하우
  24차시. 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뉴미디어 마케팅으로 리드하라
  25차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콘텐츠 마케팅 실행 방안
  26차시. 마케팅 활용을 위한 AI 기초 지식의 이해
  27차시. AI를 활용한 e-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전략
  28차시. AI를 활용한 e-비즈니스 콘텐츠 마케팅 실행 노하우
  29차시. e-비즈니스 고객 관리는 AI 챗봇을 활용하라
  30차시. 상품 주문부터 배송까지! 효율적인 상품 관리 전략